영국에서 방문해야 할 6개의 역사적 도시

런던은 영국의 수도입니다. 지난 16세기 영국에서 자본주의가 부상한 이후 런던은 엄청난 팽창을 겪었습니다. 1500년경 런던의 인구는 약 50,000명이었고 1600년에는 1900만 명, 1700년에는 7600만 명으로 늘어났습니다.

1800년대부터 런던은 주요 글로벌 무역 및 금융 중심지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런던은 자체 시장과 선출된 의회가 있는 런던과 그레이터런던 지역에 의해 형성됩니다. 런던은 유럽에서 가장 큰 도시 GDP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의 상위 100대 상장 기업은 런던 중심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버밍엄은 영국 웨스트 미들랜즈 국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인구는 2007년 기준 1,016,500명입니다. 한때 산업혁명의 발전소였으며 “세계의 공장”으로도 불렸습니다. 버밍엄은 런던의 Halton Garden과 함께 두 개의 주요 보석 생산 도시입니다.

버밍엄 박물관 및 미술관은 버밍엄의 유명한 갤러리이자 박물관입니다. 그것은 Pre-Raphaelite Brotherhood의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작품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arber Institute of Fine Arts는 미술관이자 콘서트 홀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상세한 코인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리스톨은 잉글랜드 남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의식 국가입니다. 가장 큰 전통 건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항구가 있습니다. 약 421,000명의 인구와 약 1,006,000명의 인구가 있는 더 큰 도시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영국에서 8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음악과 영화 산업으로 유명합니다. 브리스톨에는 1946년에 설립된 주요 극단인 브리스톨 올드 빅(Bristol Old Vic)이 있습니다. 브리스톨 시립 박물관 및부산달리기   미술관에는 자연사 고고학, 중국 도자기 및 순수 미술 컬렉션이 있습니다. 부두 기계를 전시한 브리스톨 산업 박물관(Bristol Industrial Museum)이 복원 중이며 2011년에 다시 문을 열 예정입니다.

리즈(Leeds)는 잉글랜드 웨스트요크셔주에 있는 메트로폴리탄 자치구이다. 도시 전체의 인구는 2008년 기준으로 약 770,000명입니다. 리즈는 웨스트 요크셔 도시 지역의 문화, 금융 및 상업 중심지입니다.

학생들의 집중도가 높기 때문에 바, 펍, 레스토랑, 나이트클럽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 취향이 여기에서 제공됩니다. Leeds Carnival은 서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카니발로 약 120,000명이 관람하며 Chapetown과 Harehills 거리에서 3일 이상 지속됩니다.

맨체스터(영어: Manchester)는 잉글랜드 그레이터 맨체스터(Greater Manchester)의 대도시 자치구이다. 인구는 464,100명으로 런던에서 7번째로 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맨체스터는 역사적으로 산업 혁명 기간 동안 섬유 제조와 연결되어 있으며 맨체스터는 당시 가장 효율적인 면화 가공 중심지였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면 제품의 가장 큰 시장이 되었습니다. 맨체스터의 건물은 빅토리아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축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곳곳에 붉은 벽돌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